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판교 꽃달임 / 꽃달임 한정식

맛집여행

by 바바류 2019. 12. 16. 23:54

본문

꽃달임 한정식

올해는 생신 당일이 평일이 아닌 주말이어서 가족들과 함께 점심식사하러 판교로 다녀왔당 우리가 간 곳은 판교 꽃달임 꽃달임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안양판교로1201번길 557 지도보기 꽃달임은 한정식 집인데 점심에는 1130 타임 1330 타임 이렇게 두 번 예약을 받는다 우리는 아롱이를 재우고 와서 밥 먹고 깨기 전에 다시 집으로 가야해 1130으로 잡았다

음식맛 좋구 친절하고 조용하며 금액도 저렴한 꽃달임 한정식 완전 강추 남서울cc 바로옆이라서 공치고 가도 좋을듯 발렛비 천원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백현동 496 이곳은 판교 꽃달임 이라는 한정식집입니다

2016년 6월 18일 회사에서 점심으로 판교 꽃달임으로 점심을 먹으러 갔어요

판교 꽃달임이라는 곳은 처음 가 봤는데 맨 처음 분위기 부터 대박이더니 안에 들어가 보니 더 대박 이렇게 정원 같은 곳이 반겨주더라구요

판교 꽃달임 여기서 일하시는 분들은 일 할 맛 나겠다

웨이팅 하는 동안에 바깥에 나가서 기달렸는데 바깥도 너무 좋음 판교 꽃달임은 분위기 빨 인듯 진짜 꽃도 너무 예쁘고 이날 날씨도 좋아서 더 좋았던 거 같아요

그렇게 한 20분 정도의 웨이팅이 있고 드디어 밥을 먹으러 고고씽 여기서부터는 제 카메라가 아닌 아이폰으로 찍은 거 판교 꽃달임은 꽃달임 답게 냅킨도 꽃 이거 너무 예뻐서 쓰기도 아까우더라구요

판교 꽃달임은 간에 안되어 있는건 안되어있고 짠건 너무 짬 흑임자는 간이 안되어 있었어요

오미자가 여기서 제일 맛있는 듯 판교 꽃달임은 전체적으로 깔끔한 맛이었어요

나중에 엄마 아빠랑 판교 꽃달임으로 식사 한번 하러 오는 것도 괜찮을 거 같아요

역시 단순한 302호 새댁 훗 토요일 패밀리 런치로 판교 꽃달임 엄마가 친구들이랑 모임을 자주 하시는 곳 뭔가 메뉴판부터 올망졸망 아기자기하기 시작함 정원이 예쁘게 꾸며져 있어요

판교 꽃달임 정말 좋네요

판교맛집 판교 꽃달임 한정식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여성취향 저격 꽃달임 한정식 입구 꽃달임 한정식 전경 꽃달임 한정식 전경2 꽃달임 한정식 전경3 꽃달임 한정식 전경4 꽃달임 한정식 내부 꽃달임 한정식 내부2 꽃달임 한정식 꽃달임 한정식2 꽃달임 한정식3 꽃달임 한정식4 꽃달임 한정식5 꽃달임 한정식6 꽃달임 한정식7 꽃달임 한정식8 꽃달임 한정식9 꽃달임 한정식10 죽부터 시작해서 후식까지 총 10가지 음식이 나왔어요

반전있는 분위기가 깡패인 판교 꽃달임 구경가실래요 경기 성남시 분당구 백현동 496 0317086701 분당 한정식 맛집 판교 꽃달임 아주 멋진 단독 한옥집에 레드카펫이 드리워져있네요

판교 꽃달임 역시 초등학생 이하 손님은 받지 않아용 조용한 실내 분위기 조성을 위함이죵 곳곳에 보이는 서양틱한 장식들이 이곳이 반전있는 한정식집임을 예고하고있네요

사라베스 (Sarabeth's) 섹스 앤 더 시티의 주인공들이 브런치를 즐기던 곳이 판교 현대백화점에

사라베스는 판교 현대백화점 2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북적대는 식품관과는 다른 느낌이다 사라베스의 시그니처 메뉴인 에그 베네딕트 부터 프렌치 토스트 등 모든 메뉴가 여성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그릴식스 육류,고기요리

갈비까지 맛있었던 판교 맛집 회사를 마치고 나서 친구가 갑자기 찾아와서 웬일로 나를 보러왔나했더니 오랜만에 제가 보고 싶었다고 하더라구요 오래살고 볼일입니다 약간 닭살이긴 했는데 모처럼의 만남이기에 서울사는 애가 판교까지 왔기 때문에 맛있는걸 먹이기 위해서 회식때 몇 번 갔다가 만족스러웠던 판교 맛집을 갔다 왔답니다 그릴식스라는 곳인데 서비스도 좋고 분위기까지 고급지고 해서 중요한 자리나 이렇게 특별한 날에 오면 딱인 곳이라 생각해서 워나몬이 자주 애용하는 고깃집이랍니다 이렇게 룸으로도 되어있어서 독립된 공간에서 식사를 할 수 있는데 이날은 예약이 다 차서 들어가보질 못했어요 아쉬운대로 홀에 앉았지만 홀도 분위기가 참 좋은 곳이에요 분위기가 너무 어둡지도 않고 밝지도 않기때문에 레스토랑 느낌도 나는 곳이에요 처음에 여기가 고깃집이라고 하기에는 넘나 고급져서 잘못들어왔나 싶었어요 친구가 오랜만에 왔기때문에 워나몬 기분을 내서 소양념갈비로 한 턱

블루밍가든 컨템포러리 이탈리안 레스토랑

블루밍가든판교 운중동다양한 파스타와 바삭한 도우의 피자 등을 부담없이 즐기기에 좋다 저렴한 가격대의 와인 리스트도 꽤 갖추고 있다 2인기준 5만원10만원

몬트락 판교점 육류,고기요리

동생이 유학중이라 가족 네명이 만날 시간이 흔치 않다 _그래서 정말 오랜만에 가족모임을 갖게 됐는데저번에 가본 몬트락이 생각이 나서 거기를 가지고 했다 이곳 저곳 알아보다가 내가 자주 가는 나만의 맛집이자 판교 가족모임으로도 유명한몬트락을 가는게 가장 좋을 것 같아서 결정했다 몬트락은 주말이나 공휴일에는 고기류 20 가격인하 행사를 하고있었다 생각지도 못했던 꿀 이득에 기분이 무지무지 조타 몬트락은 주고객이 직장인분들 인 것 같다 내가 자주 가는 곳인데 갈 때마다 주로 직장인분들 밖에 없었다 주고객이 직장인인만큼 주말에는 직장인분들이 쉬는 관계로우리가족처럼 주말 판교 가족 모임 가지시는 분들이나주말에 맛있는 고기 먹으러 오시는 분들은 프리미엄급 고기를더욱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다는 점진짜 꿀이득이다 고기류 말고도 식사종류에도 여러가지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