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팽현숙 딸 / 팽현숙의옛날순대국 국밥

맛집여행

by 바바류 2019. 12. 14. 07:18

본문

팽현숙의옛날순대국 국밥

국밥 하면 역시 밥에 말아서 드셔야 하죠 그 국물의 진한 맛은 그대로 느낄수 있어서 참 좋은 여기 집이랑 가까우면 자주 갈텐데 하는 아쉬움 마음먹고 한 번 씩 가야 하니 그게 아쉽네요

메뉴판 정독후 순대국밥2 내장탕2를 주문 기본으로 제공되는 양념들 다른 순대국집 다데기와 다르게 물을 섞지않고 유일하게 분말 다데기가 제공되는 팽현숙의 옛날순대국 김치도 미치지 않고 알맞게 잘익었습니다

양념장을 넣으면 붉은색으로 좀 더 맛나 보이죠 순대국의 맛은 中 고기의 양은 中中上 전체적인 국밥의 양은 가격대비 多 라고 평합니다

팽현숙의 옛날순대국 메인 메뉴는 아무래도 순대국밥이겠지요

국밥에 넣을 양념들이랑 마늘쫑이랑 고추랑 된장을 주는데 아삭하니 맛있어서 몇번 더 가져다 달라고 주문을 했습니다

김치는 이렇게 깍두기랑 김치가 작은 옹기에 담겨져 있어서 앞접시에 먹을만큼 담아서 먹으면 돼요 건더기 푸짐하고 양이 많은 순대국밥입니다

메뉴는 요로코롬 있구효 뮤토걸이 주문한 메뉴는 순대국밥 1 70 럭셔리특 순대국 1 90 당연 특은 오빠님꺼하하하 김치와 깍두기가 들어 있는 미니 항아리 먹을만큼 덜어먹기 요로코롬 먹을 만큼만 덜엇지요

순대국 나올때까지 기다리기 요건 새우젓깔 일반 순대국집이랑 다르져 그냥 새우젓깔인데 요기 팽현숙의 옛날 순대국 집은 양념이 살짝 되어있는 새우젓깔 뮤토걸 메뉴 순대국밥 밥 말면 국물이 흐를까바 미니 쟁반도 같이 줘요

약간은 꼬리한 맛이 있긴 하지만 투박한 김치를 국밥에 올려서 한입 크게 먹으면 잠시나마 잃었던 입맛이 살아나곤 했던 기억이 있네요

킬킬킬 하루종일 노닥거린건 그냥 넘겨버리고 저녁에 먹고온 순댓국밥 사진만 하나 건졌어요

덕소 순대국 맛집 팽현숙의 옛날순대국 안녕하세요

전에 다녀왔던 괜찮은 순대국 오늘의 이야기는 바로 덕소 순대국 맛집 팽현숙의 옛날 순대국 이야기 해볼게요 워낙 인기가 많은 곳이라서 다들 잘 아실 그런 곳 이 음식점 옆에는 이런 비행기 건물이 있는데 무슨 용도인지 모르겠지만 항상 여기 올때마다 신기하더라고요

자 본격적으로 덕소 순대국 맛집 들어가보겠습니다

여기는 워낙 인기가 많아서 사람들이 가득가득한데요

정말 훌륭하다

팽현숙의 옛날순댓국 한식

뻔펀한 식도락 탐방기 마치겠습니다 데일리 먹방 동수원 순댓국 팽현숙의 옛날 순댓국 순댓국을 좋아하는 우리 부부 아침 일찍부터 볼일 보고 인근에서 식사를 위해 검색하다 발견한 팽현숙의 옛날 순댓국 평이 나쁘지 않았고 이른 아침이었지만 24시간 영업으로 무난하게 입장 메뉴는 이러하다 오빠랑 나는 럭셔리순대국과 순댓국정식 하나씩 시켰고 밑반찬으로 김치와 마늘쫑 등이 나왔다 보통 생양파를 많이 주던데 마늘쫑도 나쁘지 않았다 김치는 말할것도 없이 굳 보통 요런 국밥집은 김치부터 맛보게 된다 순댓국 정식에 포함된 순대접시가 나왔다 다양한 순대를 한번에 맛볼 수 있어서 나쁘지 않았다 단 입이 짧은 우린 순댓국과 함께 먹자니나중에 배 터질뻔 적 당 히 드 십 시 다 이어 나온 순댓국 안에 순대와 부속물 양도 만만치 않았다 럭셔리 순대국은 말할 것도 없이 양이 꽤 많다 순댓국이 보통 군내 나기도 마련인데 군내 없이 깔끔하게 잘 먹고 나온 팽현숙 옛날 순댓국 번창하세요 수원 창룡문 근처에 위치

엄마국수딸전복 한식

어른들이 좋아할 만한 맛임   나는 역시나 육식이 먹어도 채워지지 않은 그 무언가가 있더라  결국 나는 고기가 아니면 안 되는 건가       밥을 모두 덜어내고 미리 물을 부어 놓으면 숭늉이 완성된다 실컷 숭늉만 만들고 나는 전복 내장 맛이 느껴져 한숟가락 먹고 가볍게 패쓰 오랜만에 건강한 식사를 한것 같아 몸이 가벼워지는 느낌이었다 메뉴 보니 아니나 다를까 멸치 회도 있더라 일행 왈 이제부터 대변항에 안 간다고 여기 오겠다고 저번에 갔던 멸치 횟집 장사 좀 되니까 완전 엉망으로 밑반찬 나왔다고 등등 멸치축제 다녀온  불만스러웠던 후기와 더불어 앞으로는  새로 생긴 검증된 식당 손님 귀한 줄 아는 식당 친절한 식당 이용하겠다는 굳은 결의를 표명하고 계신다 전 한점에 한 모금 하시면서 전복 솥밥 등장 입체감 있게 푹 수저를 넣고  한 움큼 올려 한 입

세시파스타 스파게티,파스타전문

사당맛집 세시파스타 먹어본 솔직후기요즘 낮에는 한여름날씨네요 그래서 사무실에도 에어컨을 켜놓는데에어컨을 하루종일 쐬고 있으면머리가 띵하다는에어컨을 너무 많이 쐬고 있으면냉방병에 걸릴 수도 있으니 잠깐잠깐 환기도 시키고에어컨 온도도 적정온도로 설정하는것은 어떨까요 무튼 올여름 냉난병 걸리지 않게관리 잘하시길오늘은 퇴근후 호이호이님과 방문했던 세시파스타이야기를퇴근후 집에 가다보면가게안에 사람들이 항상 많아서 맛집인가 이런생각을 했었는데호이호이님이 가보자고 해서 방문하게 된 세시파스타 혹시 몰라서 미리 전화드려서 예약을 했었답니다가는길에 5분정도 늦을거 같다고 전화드렸더니괜찮다고 하심 참고로 주차는 건물옆에 지하주차장 들어가는 길이 있어서 주차가능 가게안이 그리 큰편이 아니에요 테이블은 대략 6테이블정도 세시상호는 딸이 셋이어서 세시로 지었다고 하네요 딸셋을 생각하

린즈컵케이크 베이커리

난생처음 가보는 학부모 면담 스승의 날엔 둘째 산후조리중이여서 인사도 못한터라 학부모면담엔 정성껏 선물을 드리고 싶엇어요 고민끝에 사무실 근처의 린즈컵케익으로 결정 신세계 백화점 지하 푸드코트에서 먹엇던 이쁘기만한 설탕덩어리에 대한 추억때문에 고민했는데 요기는 맛도 있더라구요 그래서 리뷰 올립니다 컵케익 데코레이션 배우고 싶어요 요거 아이 생일파티나 어디 지인들께 선물할때 좋을것같거든요 아 또 하고싶은게 하나 늘엇네요 당분간은 참자 참자 강남에도 지점이 있더라구요 이승남의 꽃과빵이라는 또다른 이름이 있네요 메인 색깔인 파스텔핑크가 여심을 흔들흔들 조명색깔이 따뜻해요 달콤한 컵케익의 달큰한 냄새가 폴폴 날줄알앗는데 베이킹은 작업실이 따로잇다네요 바로아래의 베이킹실에서 작업하고 빵을 가져온다고해요 요건 모형이에요 아기자기 정말 맛도 좋은 언니 때문에 엄마따라다니느라 수고가 많은 우리 둘째 아빠 사무실 근처에 와서 아빠랑 데이트도 하네요 커피한잔하면서 초코 컵케익이 만들어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